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주에도 제트블랙을 설치한 유치원이 있어요. 용황유치원에서 설치를 했네요.

안녕하세요. 

제이엠시스입니다.

 

벌써 12월도 3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어느덧 2022년도 마지막주간이기도 하구요.

 

올 한해 세우셨던 목표들은 다 이루셨는지가 궁금하네요.

밝아오는 새해에도 모두들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들을 다 이루셨으면 합니다.

 

이번에는 천년고도 경주에 위치한 용황유치원에 제트블랙을 설치하고 왔어요.

 

예전 수학여행으로 많이 찾던 경주...

다양한 문화유산과 찰보리빵과 황남빵으로 유명한 경주...

 

설치하고 오는 길에 찰보리빵과 황남빵을 구입해서 왔네요.ㅎㅎ

 

올 한해에 많은 유치원에서 설치를 했던 안전한 송풍형 흙먼지털이기 '제트블랙'을

올해 마지막으로 설치한 용황유치원.

 

만 3세에서 만5세의 100여명의 원생이 생활하는 유치원인만큼 아이들의 위생에 대해

많은 신경과 관심을 가지는 유치원이었어요.

 

어린아이들이 면연력이 약하기 때문에 교실에 감기에 걸린 아이들이 있으면

같이 감기가 걸리고 하니까요. 철저하게 위행에 신경을 써야만 하겠지요.

 

용황유치원은 현관 왼쪽편에 설치를 했는데요.

 

비를 피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비가림커버를 설치를 하지 않았어요.

 

컴팩트한 사이즈로 작은 공간만 있다면 충분하게 설치를 할 수 있고

색상도 무난하게 어디에 설치를 해도 보기 싫지 않는 디자인이니 원하시는 곳에

설치를 하셔도 되죠.

 

고압의 에어로 인한 아이들에게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송풍형 흙먼지털이기인 제트블랙을 내년에도 많은 유치원에 설치를 했으면 하네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연락처 참고하시거나 학교장터에서 '제트블랙'을 검색하시면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