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이터가 체험장수준인 메밀꽃유치원. 흙먼지털이기도 설치해놓았어요.

안녕하세요.

어제는 강원도 평창을 다녀왔어요.

이유는 평창에 위치한 메밀꽃유치원에 제트블랙을 설치하기 위해서였죠.

해가 뜨지 않은 이른새벽에 출발하다보니 고속도로에 안개가 많이 껴

조심해서 운전을 해야했지만

그래도 날씨가 좋아 주변 산이나 곳곳에서 울긋불긋하게 단풍이 들어가는 모습을 보며

잘 다녀왔네요.

메밀꽃유치원은 다르 유치원에 비해 놀이 시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유아숲체험장에서나 볼 수 있는 짚라인도 있었구요.ㅎㅎ

 

놀이터가 아니라 체험장 수준의 놀이시설이 있어요.

모래놀이장이나 여름철에는 수영장도 운영하는거 같던데 지금까지 본 유치원중에서

시설은 최고였던거 같아요.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는 급식실로 통하는 출입구에 설치를 했는데요.

빠른 시간에 많은 아이들이 사용을 해야하기 때문에

2대를 설치를 원하셨고 나란히 달아드리고 왔네요.

혹시 모를 비의 영향을 막기 위해 스테인레스 재질의 비가림커버도 함께 달아놓으니

비바람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네요.

제트블랙은 어린이집 및 유치원등의 유아들이 사용해도 안전한 제품으로

이번에도 걱정하셨던 바람이 약하지 않느냐는 걱정에 대해서는

설치 후 사용해보시고 괜한 걱정을 했다는 말씀까지 하시네요.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연락처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