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정부청사 및 직장어린이집에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를 설치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하늘에 구름 한점 없이 높고 깨끗한 하늘이 보이네요.

 

야외활동하기에도 딱 좋은 날씨이구요.

 

이번주에는 대구 정부청사에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를 설치를 했어요.

 

나눗텃밭 이용자 및 테니스장을 이용하시는 분들과 일반시민들이

사용하시도록 설치를 하였구요.

 

더불어 청사내 근무하시는 분들의 자녀들이 이용하는 직장어린이집에도 함께 설치를 했어요.

 

 

 

 

대구정부청사는 수목원과도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주말에는 일반시민들도

많이 이용을 하시는 건물이라 수목원 산책하신 분들이 사용하셔도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직장어린이집에도 설치한 사진한번 보셨으면 해요.

 

놀이터와 원내로 출입하는 입구에 설치를 해서 아이들이 바깥놀이 후 사용하기에

편하도록 설치를 했어요.

우리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하신다면 안전한 송풍형 타입의 흙먼지털이기를 고려해보셨으면 합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