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목향초등학교 병설유치원에는 2개를 한번에 설치했어요. 흙먼지털이기를요.

 

안녕하세요.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날씨지만 낮시간에는 따뜻하고 상쾌한 날씨네요.

 

이번에는 인천에 위치한 목향초등학교 병설유치원에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를 설치를 했어요.

 

기존의 비가림커버를 크게 만들어서 제트블랙을 2개를 함께 설치를 했네요.

 

지면에서 1.3m높이로 비가림커버를 설치해서 선생님들이 사용하시기에

적당한 높이로 설치를 했구요.

 

아이들이 놀이터와 모래놀이를 하고 입장전에 깔끔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동선을 정해서 설치하니 한결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유치원에서 가장 많은 문의와 설치를 하는 이유는 바로 어린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하다는 점인데요.

 

기존 컴프레셔 대비 전력소비면에서나 고압이 바람으로 일으킬 수 있는 안전문제에 대해

전혀 신경을 안 써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고 보시면 되요.

 

그리고 문의하시면서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게 "바람이 약하지 않나요?"인데요.

 

걱정 안하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시면 "우와, 컴프레셔랑 비교해도 전혀 약하지 않네요!"

이런 반응을 보이시니 그 점은 염려 붙들어 매시면 되시겠죠?!

 

 

 

 

 

영상처럼 바람이 아주 시원하게 나오니 옷의 먼지는 충분히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제트블랙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