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양구군)통일관에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를 설치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제트블랙, 송풍형 흙먼지털이기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유치원에 이어 기업체연수원, 관공서 및 공원등지에서 문의를 주시는데요.

 

 

이번에는 강원도 양구를 다녀왔어요.

 

양구군청에서 양구를 방문하시는 관광객들을 위해 편의시설로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를 설치작업을 시행을 했는데요.

 

첫번째로 국토의 정중앙에 위치한 동네이름도 국토정중앙면에 위치한

'통일관'에 설치를 했어요.

 

 

국가중요시설물이라는 설명과 함께 모든 측량의 기준이 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통일관 주차장옆에 시설물이 위치해 있어요.

 

 

큰 입간판으로 반겨주네요.

 

 

 

사람형상의 엄청 큰 조형물이 인사를 하면 반겨줍니다. ㅎㅎ

 

 

 

 

그럼 설치사진 한번 보셨으면 합니다.

관리동 및 매표소 뒷편에 위치한 흡연장소에 먼저 설치를 했어요.


 

비를 막을 수 있는 비가림커버도 함께 설치를 해서 비오는 날에 대해서도 전혀 걱정을 안하셔도 되구요.

옷의 먼지를 털어내고 급수대에서 손을 씻으면 청결관리 완료~!

 

 

 

 

 

 

 

 

 

 

 

두번째 위치는 체험장 옆의 관리동에 설치를 했어요.

 

아무래도 체험장을 이용하면 신발과 옷의 먼지를 털어낼 제품이 필요하니

탁월한 선택을 하신거 같습니다.

 

학교나 유치원, 등산로외에도 관광지에 설치해도 전혀 무관한, 안전한 흙먼지털이기의 상담이

많이 늘어가고 있어 기분이 좋으네요.ㅎ

 

설치후 실제 사용하는 영상도 한번 보시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이 되네요.

 

 

 

양구 통일관 흙먼지털이기

 

 

궁금하신 점은 아래 가까운 지역 연락처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