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천남초등학교 흙먼지털이기, 제트블랙을 설치했어요.

안녕하세요.

 

어느덧 겨울의 초입까지 왔네요.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많이 내려갔구요.

거기다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나타나 우리의 일상생활 회복에

어려움을 더하는 상황이네요.

 

모두들 개인위생 및 건강에 유념하셨으면 합니다.

 

유치원에서의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의 인기는 날로 높아가고 있네요.

 

이번에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남초등학교 병설유치원에 설치를 했어요.

 

쟁이들의 꿀잼놀이터를 사용하는 원아들의 위생을 생각하시는 선생님들의

요청으로 설치를 했지요.

 

#놀이터 먼지털이기
#유치원먼지털이기

 

놀이터에서 놀이기구와 모래놀이와 같이 소꿉놀이를 하면

어김없이 옷이 더러워지기 마련이죠.

 

이런 상태로 교실에 입장을 하면 그 많은 먼지를 우리아이들의 입이나 코속으로

들어가 면연력이 약한 아이들의 감기등의 원인이 될 수도 있지 싶어요.

 

그래서 선생님들께서 손쉽고 안전하게 먼지를 털어내실려고 제품을 구매하셨네요.

 

#이천남초등학교 병설유치원

 

교실로 들어가는 현관입구에 설치를 하여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위치를 잡아 설치를 했어요.

 

혹시모를 비를 막을 수 있도록 스테인레스 재질의 비가림커버도 함께 설치를 해서

비가 많이 와도 걱정없이 사용을 할 수도 있지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사용함에 있어 안전한 제품이어야 하기 때문에

유럽안전기준에 충족하는 제품을 선택을 하셔야 하겠지요.

 

또한 일반에어건의 파이프형태와 달리 입구가 넓은 노즐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을 할 수도 있어요.

 

 

제트블랙에 대해 문의하시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 참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