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시 새움유치원도 흙먼지털이기로 위생에 신경을 쓰시네요.

안녕하세요.

 

백신접종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네요.

하지만 당분간 마스크는 계속 쓰고 다녀야되겠고

개인위생에도 많이 신경을 쓰셔야겠어요.

 

초등학교나 유치원등 어린아이들의 위생에는 더욱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한데요.

 

세종에 위치한 새움유치원에서는 흙먼지털이기를 추가하여 아이들의 개인위생과

깨끗한 실내환경 조성에 신경을 쓰시고 계시네요.

 

새움유치원에 설치한 흙먼지털이기 사진부터 보시겠어요.

 

입구에 큼직막하게 새움유치원이라고 써 있네요.

 

 

역시나 놀이터와 모래놀이공간이 위치해있어요.

 

아이들이 사용하면 무조건 옷에는 먼지들이 많이 묻어있겠지요.

 

이러면 이번에 설치한 흙먼지털이기로 깨끗하게 털어낼 수 있어요.

 

놀이터 외부벽면에 설치를 했기 때문에 스테인레스 재질의 비가림커버도 함께

설치를 했어요.

 

비나 바람이 많이 불어도 손상될 염려가 없겠지요.

 

 

입구가 넓은 노즐을 사용하는데도 영상에 보시듯이 바람의 세기는

흙먼지를 털어내기에는 충분한 풍량과 풍압이 나오죠.

 

컴프레셔타입의 압축공기가 아닌 모터를 이용해 바람을 일으키기 때문에

사용시에만 소음이 발생하고 간편한 원터치방식의 on/off 스위치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죠.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참고해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