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미송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흙먼지털이기 설치했어요.

안녕하세요.

 

유치원에 꼭 필요한 흙먼지털이기가 있어요.

바로 제트블랙 - 송풍형 흙먼지털이기인데요.

 

점점 설치하시는 학교나 유치원이 늘어가고 있네요.

 

이번에는 인천)미송초등학교 병설유치원에 설치를 하고 왔어요.

 

 

#인천 미송초등학교 병설유치원

 

놀이터나 야외활동 후 위생적인 면과 쾌적한 교실환경을 위해 고심하시던 선생님들께서

안전한 흙먼지털이기를 찾아보시다 연락을 주셨네요.

 

무엇보다 안전한 제품을 찾으신다고 하셔서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를 선택을 하셨어요.

#제트블랙 송풍형 흙먼지털이기

 

교실로 향하는 외부입구에 설치를 원하시기 때문에

비를 가릴 수 있는 비가림커버도 함께 설치를 했어요.

장마철이라도 제품이 비를 맞을 염려는 전혀 없겠어요.

 

일전에도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제트블랙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전성에 있는데요.

유럽안전기준(OSHA)에 부합하는 안전기준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풍부한 풍량과 강한바람으로 흙먼지제거에는 탁월한 제품이죠.

 

입구가 넓은 노즐타입으로 일반에어건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눈찔림사고나

망막손상, 청각손상등의 위험성도 전혀 없어요.

 

원터치 방식의 온,오프스위치로 간편히 사용이 가능하며

한번의 터치로 약 40초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타이머가 내장이 되어 있는 장점도 있지요.

 

한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날씨가 되어 야외활동이 늘어나서인지

학교나 유치원등의 문의가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흙먼지털이기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연락처 참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