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시 유치원) 위생관리를 위한 흙먼지털이기 설치

안녕하세요.

 

벌써 한주의 마지막인 금요일 오후가 되었네요.

퇴근시간이 가까워졌구요.ㅎㅎ

 

유치원에 등원시키시는 학부모님입장에서

아이들이 야외놀이를 한 후 손씻기는 물론

옷이나 신발에 묻은 흙먼지를 제대로 제거하고 교실에

입장하는지 몹시 궁금하실거라 생각이 되어요.

 

그래서 세종시에 위치한 초롱별유치원에서는 

아이들에게도 안전한 송풍형 흙먼지털이기인

제트블랙을 설치를 하셨는데요.

 

 

야외데크에 설치된 사용하지 않는 나무함에 흙먼지털이기를

설치하고 싶으시다고 하시네요.

 

아무래도 내부에 설치를 하면 더 오랜시간 사용이 가능하겠네요.

 

 

 

 

스테인레스 재질의 비가림커버도 함께 설치를 했기 때문에

장마철이나 태풍이 불어도 비를 맞을 염려는 없겠어요.

 

설치할 때 커버도 함께 하면 비맞을 걱정을 안하셔도 되니

한꺼번에 설치하면 더 낫겠지요 ㅎㅎ

 

송풍형 타입의 흙먼지털이기는 컴프레셔 타입의 제품보다

무엇보다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겠어요.

 

뽀족한 에어건에 찔릴 수 있는 위험성과 아이들이 감당하기에는 

너무 높은 압력과 소음, 탱크내부에서 번식하는 세균 및 유분등의 위험성이 

없기 때문에 어린이집, 유치원생과 같이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한 제품입니다.

 

간혹 컴프레서타입과 비교를 하시는데

실제로 사용해보시면 

'우와~ 바람이 약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네요' 

이렇게 깜짝 놀라시면서 말씀들을 하세요.

 

 

작동방식도 터치방식이라 간편하고

타이머기능이 있어 한번의 터치로 약 40초간 바람이 나오다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기 때문에

전원을 꺼야만 한다는 걱정도 안하셔도 되겠어요.

 

의문점이나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전화번호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