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전한 먼지털이기! 제트블랙!!

안녕하세요.

 

남부지방은 며칠전부터 계속 비가 내려더니

오늘 오후부터 날씨가 많이 좋아졌네요.

 

 

 

햇볕이 쨍쨍내려 쬐고있네요 ㅡㅡ

 

에어컨을 틀어야겠어요.

 

오늘은 사무실로 대구 모중학교에서 찾아오셨어요.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를 실제로 한번 보고싶다고 오셨다고 하네요.

 

유치원, 초등학교를 넘어 이제는 중학교까지 진출할 예정이네요 ㅎㅎ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 #중학교흙먼지털이기

 

실제 사진을 찍어봤는데 아무래도 홈페이지 사진보다는 덜 이쁘네요....

 

제트블랙 본체와 1.4m호스 포함이구요.

 

 

내부 3중모터를 통해 강력한 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컴프레셔타입의 문제점인

수분이나 유분, 컴프레셔탱크내의 세균등과 같은 문제점이 없는 장점이 있어요.

 

#흙먼지털익 필터

 

입구가 넓은 노즐을 통해 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이 사용할때

눈찔림사고등을 예방할 수도 있어요.

 

원터치방식의 스위치로 간편하게 On/Off를 하실수도 있고

한번의 터치로 약 40초가 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혹시모를 과부화로 인한 화재를 예방할 수도 있지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전화번호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