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성안유치원 흙먼지털이기 설치했어요.

# 유치원흙먼지털이기

 

안녕하세요.

 

 

주말부터 장마가 시작한다고 하네요.

주말 나들이 계획있으신 분들은 빗길 안전운전 하셨으면 합니다.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가 점점 입소문이 나는듯합니다.

유치원이나 학교, 관공서 등에서 문의전화가 많이 오고 있으니 말이죠.

 

 

이번에는 천안에 위치한 유치원에 제트블랙을 설치를 했어요.

 

#유치원 먼지털이기
#놀이터 흙먼지털이기

유치원내 놀이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을 위해 설치를 하셨네요.

 

아무래도 야외 놀이를 하면 옷이나 신발에 먼지가 많이 묻기 마련이죠.

교실로 이동하기 전에 깨끗하게 먼지를 털고 들어가면 위생상 더욱 좋겠죠?!

 

 

외부에 설치를 원하셔서 스테인레스 재질의 비가림커버도 함께 설치를 했어요.

다음주부터 시작되는 장마에도 걱정이 없지요.

 

 

제트블랙은 강력한 모터를 이용하여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할 정도의 풍압과 풍량을 자랑하는데요.

 

유럽안전기준 OSHA에 충적하는 제품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좋아요.

 

 

또한, 타이머 기능으로 일정시간 후 자동으로 전원이 Off가 되니

안심하셔도 되겠죠.

 

 

아이들에게 조금 더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으시다면

아래 연락처 참고하시고 문의 해보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