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등산로 입구에 제트블랙 하나 달아드려야겠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3수험생들의 수능시험일이네요.

아침부터 수험생들을 태운 차량들이 많아

길이 좀 막히더라구요.

 

아무튼 지금 시험 마친 수험생들 그 동안 고생많이 했으니

오늘만큼은 푹 쉬었으면 합니다.

 

가까운 동네 공원이나 뒷산등에 가면

흙먼지털이기가 많이 설치가 되어 있는데요.

 

크게 컴프레셔 타입의 제품과

송풍형 타입의 제품으로 설치가 되고 있죠.

 

지금은 점점 송풍형 타입의 흙먼지털이기의 설치가

점점 늘어나는 상황이구요.

 

 

 

 

오늘은 김천 '자산공원'이라는 곳에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를 설치를 하였는데요.

 

자산공원

자산공원 입구네요.

동네 어르신들이 운동을 많이 오시더라구요.

 

관리사무소 옆에 설치하려니

앗. 이미 다른제품이 달려있어요.

 

현재 달려 있는 제품을 제트블랙으로 교체한다고 하시네요.

 

일단 기존 제품을 떼어내면서 여쭤보니

바람이 약해서 어르신들이 사용을 안하신다네요ㅡㅡ

호스도 떨어지고 손상이 되어서 청테이프로 붙여놓았네요.

 

 

 

 

이제 제트블랙을 달아드립니다.

기존 제품보다 많이 사이즈가 작아졌지요?!

 

설치도 간단하게 마무리가 되구요.

 

운동 오신 어르신이 사용해보신다 하시네요.

바람이 그 전 제품보다 확실히 쎄다고 하시구요.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는 내부 2중모터를 사용해서 흙먼지털어내기에 충분한 바람세기를 가졌구요.

 

원터치방식으로 사용도 간편한 장점이 있어요.

 

등산로나 공원, 학교 및 유치원 등에 설치하면 상당히 좋은 제품이며

아이들 특히, 저학년생들이 사용하기에도 위험성이 없어 좋은 제품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이나 상담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 참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