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재능중학교에 명품 흙먼지털이기인 제트블랙을 설치했어요.

안녕하세요.

제이엠시스입니다.

금요일 오전인데 하늘이 많이 흐린 날씨네요.

오후부터 전국적으로 비소식이 있던데 산불피해를 위해

어느정도 비가 내려줬으면 합니다.

주말에는 화창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하니 즐거운 나들이가 되셨으면 하네요

유치원의 필수품인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를 중학교에도 설치를 했어요.

바로 인천에 위치한 재능중학교!

아무래도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1대로는 부족함이 있어 2대를 동시에 설치를 했네요.

운동장에서 즐거운 체육활동을 한 후 의복의 흙먼지를 털어내기에는 제트블랙만한게 없지요.

운동장과 가까운 위치에 제트블랙을 설치를 했는데요. 사진 참고해보시면 되겠어요.

한쪽 외벽에 튼튼하게 고정을 시키고 비를 막을 수 있는 스테인레스 재질의 비가림커버가 함께 하니

눈비 걱정도 없어요.

무엇보다 흙먼지를 시원하게 털어낼 수 있는 풍량과 풍압으로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시원한 바람을 선물 할 수 있는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고등학교외 다양한 시설에서 사용이 가능한 흙먼지털이기인 제트블랙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연락처 참고하시면 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