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숭실고등학교 체육관에 제트블랙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제이엠시스입니다.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전통깊은 학교인 숭실중고등학교.

많은 역사적인 인물들이 배출된 학교로 유명하죠.

이번에는 전통깊은 숭실고등학교 체육관에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를 설치를 했어요.

1층은 체육관, 2층과 3층은 조리실과 급식실이 위치해 있더라구요.

개학전이라 한창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 중이었구요.

개학적에 전반적인 공사를 마무리하기 위해 분주한 모습이었어요.

 

잔디구장과 축구부 버스도 2대나 주차가 되어 있네요.ㅎㅎ

 

체육관 출입구 왼쪽편에 설치를 했는데요.

아무래도 재학생이 많다보니 하나로는 부족한 감이 있어 두대를 설치를 했어요.

오랜지색상으로 벽면에 부착을 했는데도 크게 이질감도 없어 보이네요.

입구가 넓은 노즐 사용으로 안전하게 먼지를 털어낼 수 있는 제트블랙은

어린아이들이 많이 생활하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등에도 이미 많이 설치가 된 제품인데요.

그만큼 안전성에 대해 검증이 되었다고 보시면 되겠지요.

새학기가 시작하는 지금에 제트블랙 흙먼지털이기 설치로 운동장에서 마음껏 뛰어논

학생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교실에서 수업을 했으면 하네요.

지금까지 제이엠시스였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연락처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